본문 바로가기
'w'/23

23의 첫 글

by 556 2023. 2. 13.

지난해 말, 신변에 변화가 생긴 후에 팬아트 활동은 거의 동결했었습니다. 

처음에는 콘솔게임 엔딩을 볼까 하다가
불현듯 라오 성소가 떠올라서 파내려가기 시했습니다. 

현타가 와서 뭔가 남은 즐거움이라곤 이런 것 뿐이네요.

공략이 아니라 남의 공략을 보고 점거한 인증샷 투성이라서
기록용입니다.

갖고있는 올해 첫 클리어 스샷이 이거네요.

1월 17일로 같았던 2구역 탈출

응애난이도라서 자작 스쿼드를 써봤습니다.
하운드 멤버 셋은 흩어져야 강한것 같습니다.

아마 3-37이었던것 같습니다.

호라이즌만으로 5인 딱 맞아떨어지고 귀엽고 강해서 여러번 데려간 스쿼드

ㅇㅈㅇㅈ ㅇㅈㅈ!

48구역은 그 유명한 머큐아멧 스쿼드로

모아놓고 나니까 현타가

그 외엔 미뤄뒀던 탐색용 스쿼드 4개 제작 완료 등의 일이 있었습니다.
풀 100렙이 아닌건 급조한거라 스테이지에 맞춰서 그러함.
기지도 전부 새로 만들거나 해서 남는 전투원들로 물갈이.

웬만한 경우에 1호기만 고집하기로 했었는데,
성소 공략이 시작되고 나서 n호기나 위의 이것저것을 해치운 걸로 봐서는
그저 귀찮고 멀게 느껴져서 안하고 있었던게 아닌가 싶습니다.

성소 외의 근황이라면 4별작이겠습니다.

거지같은 성소 공략 스샷보단 4별작 스샷을 많이 남겨둘 걸 그랬습니다.
직전 이벤부터도 4별작을 모두 해주었는데 스샷을 안남겨놨네요.
점거 완료의 기쁨이 있긴 하지만
힘들게 올랐다는 묘한 같음이 느껴져서 4별작만큼의 만족감은 덜합니다.

그런데

여기 돌다가 빡쳐서 멈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마무리는 멀없찐

멀린 좀 나왔으면

''w' > 23' 카테고리의 다른 글

02  (0) 2023.02.15

댓글